9번째 로그

❥ 퓌드

09.09 | 17:27

니도Needoh 말랑이 기획전

로제 스트레스볼 한참 뜰 때부터 갖고 싶어서 존버했는데 이번에 올영이 공식으로 수입해온다고 들여서 냉~큼 구매!! 근데 로제가 들고다니는 검드롭이 갖고 싶었는데 검드롭은 없고… 대신 검드롭이랑 같이 인기 있는 라인업이 들어왔길래 아쉬운 대로 그거라도 샀다. 오픈기념 풀세트 사면 파우치 증정이벤트를 하길래 그걸로도 사고 단품으로도 사고…

슬라임이고 말랑이고 액괴고 평생 연 없는 장난감 류라고 생각했는데 한번 만지기 시작하니 중독성이 미칠 것 같음… 포장 처음 깠을 때 잠깐 냄새 나는 거 말고는 불쾌한 고무 냄새가 남아있다거나 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만지기 좋은듯. 말랑말랑…

웃긴거 : 이거 올영 입고되자마자 샀는데 3일뒤? 부터 올영 할인전 하는거 완전 몰랐어… 됨. 근데 만지다보니 너무 좋아서 결국 할인할 때 한 세트 더 샀어요. ~어쨌든 해피엔딩~

+ comment

8번째 로그

❥ 퓌드

09.09 | 17:05

프리플로우 archon AK68 108키 소다

사실 키보드 산 지는 좀 됐다. 직전 앱코키보드 이후 너무 시끄러워서 새 키보드를 사야겠다고 결심해버렸기 때문…(ㅋㅋㅋ) 마침 독거미 정발된 라인업이 있길래 이거저거 알아보다가 독거미쪽은 색깔이 미묘하게 마음에 안 들어서… 좀 더 가성비 있고 색깔 취향인 프리플로우 아콘을 들임. 키보드에 대해선 진짜 하~나도 몰랐는데 (지금도 하우징 하라고 하면 그거까진 못하겠지만) 일주일동안 키보드만 디볐더니 좀 골라 살 수 있을 정도는 된 것 같다.

축을 꽤 고민했는데 어차피 저소음 쓸 거라 에그스톤이나 크림치즈축은 논외… 바다축으로 유명한 블루축 옵션을 구매했다. 리퍼제품 재고도 있길래 그걸로 구매.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처음 키보드 써 봤는데 한달 정도 쓴 후기 : 대 만 족!!!!
❥ 퓌드

09.09 | 17:15

그리하여 완성된 데스크테리어

키보드 들이면서 팜레스트나 키보드 커버나 장패드나 이거저거 맞춰서 구비하고, 그러다 보니 다른 키보드들에도 시선이 가고… 이래서 키보드 한 번 모으기 시작하면 답이 없구나 싶었다. 수집욕 물품 리스트가 하나 더 늘어난 느낌…
❥ 퓌드

09.09 | 17:21

귀여워

막상 사뒀더니 먼지 쌓이는거 마음 아파서 결국 커버까지 구매함. 위에 띠부띠부 붙였더니 너무너무 귀여워
커미션 ⓒmyakmyacommi ⓒOOO1FF

+ comment